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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코오롱제약은 모든 사회 구성원들과의 공존공영을 위하여
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

코오롱제약 윤리경영 제보시스템

코오롱제약 임직원, 협력회사, 고객 등 이해관계자가 코오롱제약 임직원의 불공정 행위,
부당요구 행위, 금품향응의 제공 또는 수수, 부정행위, 비리행위 등에 대해 제보를
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코오롱제약은 임직원의 법 위반 행위 또는 비윤리적인 행위를 조기에 발견하여 윤리경영이
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임직원의 소중한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
제보된 사항은 비공개로 처리되며 제보자에 대한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됩니다.
제보는 공정하게 처리할 것이며 잘 보이지 않는 곳의 목소리까지 적극 수용할 수 있는
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제보대상

  • · 금품, 향응, 접대, 편의 등을 요구하거나 수수하는 행위
  • · 직위 또는 직무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손해를 끼치는 행위
  • · 이해관계자 간의 부적절한 금전거래
  • · 회사의 자산을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또는 부당하게 이익을 취하는 행위
  • · 업무상 준수해야할 법규, 또는 규정 등을 위반하는 경우
  • · 기타 코오롱그룹 윤리경영에 위배되는 행위

처리절차메일주소 :
jebo@kolon.com

  • 1

    제보

  • 2

    접수

  • 3

    사실관계 확인 및 조사

  • 4

    처리

  • 5

    제보자 회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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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신 후에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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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요 시 제보 내용의 추가적인 확인, 접수 확인 안내 등 업무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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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개인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

상담 처리 및 처리결과 회신 후 3개월간 보관

4. 제보자는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부과되는 불이익은 없으나 처리 및 회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※ 익명 접수시에는 동의절차 없이 접수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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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디어파일(mp3, mp4, avi, wav) 20mb 이하로 첨부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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